7일 미국 언론 CNN은 "뉴욕 리버티 팀 마스코트 '엘리펀트 엘리펀트'가 스포츠 팀 마스코트를 넘어 패션 아이콘이자 소셜 미디어 스타로 성장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엘리는 2021년에 만들어졌습니다. 팀의 원래 마스코트는 골든 리트리버인 '매디'였습니다. 팀 소유권이 변경된 후, 팀은 현재 홈구장인 브루클린의 바클레이즈 센터를 재사용했고 새로운 캐릭터가 탄생했습니다: 엘리. 엘리는 흑백 재킷, 검은색 가죽 반바지, 자유의 여신상 스타일 왕관, 후프 귀걸이, 테파 백, 땋은 헤어스타일을 입은 회색 코끼리입니다.
이 코끼리는 1800년대 서커스 쇼맨 PT 바넘이 안전성을 입증하기 위해 뉴욕 브루클린 다리를 건너 21마리의 코끼리를 퍼레이드한 사건에서 영감을 받아 '고용'되었습니다. 이 장면은 대중에게 다리가 튼튼하고 믿을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준 사건이었습니다. 엘리스라는 이름은 이민자 관문인 엘리스 섬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CNN은 "엘리스는 뉴욕의 다문화적이고 포용적인 가치를 구현한다"며 "역사적 배경과 상징성을 바탕으로 단순한 마스코트 그 이상으로 진화했다"고 해석했습니다. 엘리스
경기 시작부터 끝까지 끊임없이 움직이고 팬들을 즐겁게 합니다. 심판 판정에 항의하고 춤을 추고 물구나무를 서기도 합니다. 때로는 관중석 난간을 뛰어넘는 등 놀라운 묘기를 선보이기도 합니다. 팀 관계자는 "2023년에 비해 2024년 홈 경기 좌석 수는 약 64% 증가했으며 시즌 티켓 회원 수는 130%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홈구장 선물 가게에는 엘리스 관련 제품이 가득하고 인형과 엘리스 헤어 액세서리도 잘 팔리고 있습니다.
엘리는 패션과 음악 분야에서도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엘리는 비욘세, 릴 킴 등을 모방합니다. 그녀의 춤 실력은 너무 뛰어나서 유명 래퍼 카디 비도 "수치스럽다"고 말할 정도입니다. 엘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매거진 '보그'에 소개되었으며 '타임 아웃 뉴욕'의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엘리 덕분에 리버티 홈 경기는 "뉴욕에서 가장 뜨거운 파티"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엘리는 독보적입니다. 엘리를 따라잡을 마스코트가 없습니다."라고 시즌 티켓 소지자인 나이사 루이스는 말합니다. 엘리는 인스타그램에서 11만 3,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틱톡에서 17만 8,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뉴욕 리버티는 1997년에 창단된 WNBA의 창립 멤버입니다. 팀 이름은 자유의 여신상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리버티는 아직 W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지 못했습니다.
https://www.totosafeguide.com/